갤럭시워치5 출시일2022년 8월 26일이 유력하며, 관련 근거와 디자인, 사전예약, 가격, 프로혈당기능 등의 자세한 정보를 이곳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고, 아래에 있는 카톡 알림 신청을 통해 성공 노하우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톡 알림 신청✔

갤럭시워치5-출시일-사전예약
갤럭시워치 5

목차

    갤럭시워치 5

    갤럭시워치4의 인기

    2021년에 출시된 갤럭시워치4는 경쟁작인 애플워치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에, 사전예약 초기에는 품절 대란까지 일어났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모델입니다.

    뭐가 달라질까?

    현재까지 밝혀진 루머들을 종합해본 결과, 가장 큰 변화로는 기존에 있던 클래식 모델 대신 프로 모델을 출시한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관련 내용들과 출시일에 대한 근거를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출시일

    역대 갤럭시워치 출시일

    모델 연도 출시일
    갤럭시워치 1 2018 8월 9일 (목)
    갤럭시워치 2 2019 9월 6일 (금)
    갤럭시워치 3 2020 8월 5일 (수)
    갤럭시워치 4 2021 8월 27일 (금)
    갤럭시워치 5 2022 8월 26일 (금) - 예정

    갤럭시워치5 출시일

     IT 유출가 존 프로서는 갤럭시Z4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워치5 출시일2022년 8월 26일이 될 것이라고 언급하였고, 8월 16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된다고 밝혔습니다. 아래에 있는 최신 루머들과 함께 존버해야 사전예약에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

    이전 모델과 비슷

    갤럭시워치5는 기존 모델인 4의 폼팩터를 이어가 외형 디자인의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갤럭시워치5-디자인갤럭시워치5-디자인
    갤럭시워치5 디자인

    얇아지는 베젤

    공개 전이라 루머일 뿐이지만 많은 사용자들의 불만을 샀던 베젤이 얇아진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갤럭시워치5-디자인갤럭시워치5-디자인
    갤럭시워치5 디자인

    새로운 라인업

    클래식 모델의 단종

    물리 회전 베젤로 큰 인기를 누리던 갤럭시워치의 클래식 모델이 사라집니다.

    프로의 등장

    클래식 모델을 대신할 프로 라인업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따라서, 갤럭시워치5의 라인업은 일반 모델과 프로 모델 2가지로 나뉠 예정입니다.

    프로 모델의 소재

    유명 유출가 아이스 유니버스에 의하면 갤럭시워치5 프로 모델에 사파이어 글래스와 티타늄 소재를 채택한다고 언급하였습니다.

    라인업 정리

    라인업 크기
    갤럭시워치 5 S: 40/42mm
    L: 44/46mm
    갤럭시워치5 Pro 미정

    배터리

    대용량 배터리 탑재

    부족했던 배터리가 프로 모델에서 개선될 예정입니다. 361mAh 용량에서 572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할 예정입니다. 약 60% 증가입니다.

    더 빨라진 충전

    배터리 용량이 늘어나면서, 충전속도가 갤럭시워치4 대비 2배 증가하였습니다.

    기능

    혈당 체크 기능

    혈당을 측정해주는 혈당 체크 기능은 당뇨 질환이 있는 분들에게 유용한 기능이지만 오류 등으로 인해 정확성이 조금만 떨어져도 위험한 상황이 오기 때문에 아직까지 혈당 체크 기능의 탑재는 미지수입니다.

    체온 측정 기능

    적외선 센서를 이용해 체온을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실제로 프로토타입을 테스트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건강 플랫폼 확장

    체온 측정 기능에 포함된 적외선 센터를 선두로, 다른 건강 플랫폼들의 단점도 보완할 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삼성페이는 언제쯤?

    예전 기어 시리즈에선 삼성페이가 호환되었지만 워치 시리즈로 바뀌면서 사용할 수 없게 되어버린 삼성페이 기능은 이번 갤럭시워치5에서도 사용하지 못할 가능성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

    이전과 비슷

    갤럭시워치4가 공개되었을 때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이번 갤럭시워치5 가격이전과 비슷하며, 프로 모델의 경우 소폭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능 추가에 따라 증가

    아직 공개전이기 때문에 자세한 기능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포함되는 기능에 따라 가격의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전예약

    갤럭시워치5 사전예약

    갤럭시워치5 사전예약2022년 8월 16일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혜택

    경쟁이 치열하지만 갤럭시워치5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달콤한 혜택이 3가지가 있습니다.

    • 7~10% 카드할인
    • 출시 당일 배송
    • 다양한 사은품

    성공 노하우

    정확한 사전예약 시간 알기

    10초~20초라는 촌각을 다투는 사전예약 전쟁에서 승리하려면 정확한 사전예약 시간을 미리 알고 준비해야 합니다.

    빠른 결재는 필수

    결재 속도에서 사전예약 성공 유무가 갈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미리 준비하지 않으면 결재하는 동안 내가 구매하려는 제품이 품절될 수도 있습니다.

    카톡 알림 신청

    받아보실 수 있는 내용

    개인 사정, 직장 생활 등으로 정확한 사전예약 시간을 매번 찾아보기 부담스럽다면 아래에 있는 카톡 알림 신청을 통해 무료로 편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출시 전, 루머 업데이트
    • 출시일
    • 사전예약 일정
    • 성공 노하우
    • 실패 시, 대처방법
    • 2차 사전예약 알림
    • 추천 액세서리 (스트랩 등)

    카톡 채널 추가

    위에 있는 정보들을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서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카톡 알림 신청을 통해 채널 추가를 해두고 편하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개인정보 X)

    카톡 알림 신청✔

    1:1 질문하기

    갤럭시워치5를 구매하기 위해 정보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네이버 1:1 질문을 준비하였습니다. 원하시는 내용을 제목과 내용에 작성해주세요.

    1:1 질문하기 🔍

    결론

    갤럭시워치5 출시일2022년 8월 26일 (금)이 유력하며, 사전예약8월 16일 (화)에 시작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존의 클래식 모델이 단종되고 새로운 프로 모델이 출시할 예정입니다. 또한, 사전예약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공노하우를 반드시 알아야합니다.


    함께 보기


    아이폰14 출시일

     

    아이폰14 출시일

    아이폰14 출시일 및 디자인, 가격, 사전예약 등의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카톡알림을 통해 빠르게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iPhone 14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은 2022년 9월이 유력하며, 디자인, 가격,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정보를 이곳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iPad Pro 6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

    에어팟 프로 2세대 출시일은 올해 가을인 9월 또는 10월이 유력하며 디자인, 가격,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정보를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irPods Pro 2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현재 할인 중!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사전예약이 4월 8일 오전 10시에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좋은 할인율로 판매중이며, 이곳에서 추천 액세서리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iPad Air 5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